올바른 전립선 자위는 어떻게 하는것일까?

전립선-자위

대부분 전립선을 통한 자위방법은 알고 있는 사람보다는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치료목적으로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수는 있어도 전립선 마사지를 통해 자위를 하는 행위 아는 사람만이 아는 성적행위 입니다.

남자의 전립선을 자극시키는 이 행위는 미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음과 동시에 조심스러워 해야할 행동이 되겠습니다. 일명 애널자위, 항문자위라고 불리는 행위는 사람들이 하는 자위방법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못되었다거나 나쁘다거나 옳지 않은 행동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애널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는 전립선 마사지기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고, 두 번째로는 손가락을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 하나의 방법으로는 회음부를 자극시켜 쾌감을 얻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방법은 일반적인 사람들은 느낌조차 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대다수이므로 첫 번째 혹은 두 번째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Latest Episode

전립선 딸 정말 괜찮은가?

먼저 전립선은 남자의 생식기관으로 정자가 제대로 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게는 약 19그램정도 이며 정액을 일정량 만들고, 생김새는 밤톨모양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전립선 딸 이후에 느끼는 쾌감은 여성이 느끼는 강도와 비슷하거나 더 높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남성은 일반적으로는 겉으로 드러나 있는 음경을 통해 자위를하는데 눈에 보이지 않으며, 남자에게만 존재하는 신체 부위입니다. 해당 부위를 마사지하듯 자극시키면 이를 통해 여성의 오르가슴과 동일한 수준으로 높은 성적쾌감을 얻는다고 합니다.

성기 마사지와 같은 경우에는 눈에 보이기도 하며 실제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 이상 다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전립선을 직접 애무하는 행위는 그 위험도가 현저히 달라집니다. 우선 전립선 마사지 방법 자체가 의학적 목적으로 만들어져 전문가에게 받아야 하는것이며, 체내에 있기 때문에 잘못 건드리거나 한다면 염증이 생기거나 더 큰 문제를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있어아만 합니다.

전립선 딸은 일반 자위의 행위와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두 가지 방법을 통해 항문에 삽입을 하는것입니다. 항문 성감대가 남들보다 다르다거나 평소에 민감도가 다른 사람들 보다 더 높은 사람은 더 확실한 효과를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두 가지의 방법을 소개드리기전에 미리 사전에 갖추어야할 준비사항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근육의 긴장을 풀기 위해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해주고 대장을 미리 비워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에는 관장을 하는데 이 과정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전립선 자위를 하는 와중에 갑작스런 상황이 일어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분의 수건을 다량 준비하도록 합니다.

기구나 콘돔에 윤활제 혹은 젤 등을 수시로 발라줘야 하며, 자주 닦아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로션이나 기타 물질로는 사용하지 않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우리는 체내에있는 부위를 만져야 하기 때문에 민감한곳에 로션같은 것을 잘못 발랐다가 어떤 현상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남자 전립선 자위 방법

앞선 내용을 잘 숙지하고 준비했다면 이제 실전에 돌입해야할 차례입니다. 남자의 전립선 자위 방법은 생각보다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효율이 높은 2가지 정도의 방법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남자-전립선-자위

비중이 낮은 방법 중 하나는 요도로 하는 방법입니다. 요도의 끝부분에 전립선이 있기에 알려진 방법으로 요도를 손가락으로 자신의 몸쪽으로 쓸어내려 느끼는 방법입니다. 이정도로 하면 다행이지만 기구까지 사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정말 주의해야할 점은 사실 요도는 신체 부위중 많이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라서 쉽게 감염될 수 있고 잘못했다가 신장쪽에 감염이되어 큰 수술을 할 확률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러한 방법이 있다는 정도만 알고 시도는 하지 않는것을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회음부를 압박시켜주는 방법입니다. 항문 성감대가 약간 민감하신 분들은 이미 경험해보셨을 수도 있는데, 고환과 항문 사이에 있는 돌기 부분을 압박시켜주어 안쪽에 있는 항문 전립선을 자극시켜주는 방식입니다. 다만 자극을 느끼는 난이도가 높아서 쉽게 쾌감을 얻을 수는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다음으로는 남자가 전립선 자극을 위해 시도하는 방법중 비중이 높은 방법인 손가락을 직접 항문에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사전준비가 이미 완벽히 끝난 상태라면 먼저 핑거돔을 준비한 후에 윤활제 및 전용 젤 등을 듬뿍 발라줍니다.

그리고 항문에 천천히 삽입하여 배쪽으로 손가락을 구부려줍니다. 손가락의 두마디 조금 안되게 넣고 천천히 살살 건드려 주면 둥글고 몽글몽글한 느낌이 드는데 그것이 전립선 입니다.

이때 한번에 항문 오르가즘을 느끼시는 분들은 거의 드물기 때문에 별 느낌이 안들거나 미세하게 밖에 느끼지 못하더라도 본인만의 전립선자극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실제로는 이 방법을 1년 정도를 시도해왔지만 느낌을 못찾겠다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전립선 마사지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항문에 마사지기를 삽입해야 하기 때문에 윤활제를 충분히 기기에 발라주고 본인에게 편안한 자세를 취한뒤에 항문에 삽입해줍니다.

빠르게 삽입하였다가는 신체에 상처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천천히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는 전립선에 느낌이 난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케겔 운동을 하듯이 괄약근에 힘을 풀고 아주 미약한 힘으로 조이는 행동을 반복해주면 제대로된 전립선자극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